카테고리 없음

오랜 친구와 헤어질 때

sggame 2022. 5. 20. 23:43

오랜 친구와 헤어질 때
그냥 아무렇지 않게 얘기할게
저는 그냥 평범한 24살 남자입니다
나는 고등학교를 자퇴한다
갑자기 운동을 시작해서 친구가 별로 없어요.

나는 소파 포테이토이기 때문에 돌아다니지도 않는다.
사람을 만나면 서두르게 느껴져서 만나지 못할 때도 있다.

문제는 그 소수의
제 가장 오래된 친구 중 한 명이 있습니다.
솔직히 지금은 왜 만나서 인연을 이어갔는지 되돌아보고 있어요
이 친구는 문제가 너무 많아서 내가 미쳤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람을 임의로 정의할 수는 없습니다.
진짜 심각하다고 생각되는 것만 적어볼게

일베, 전여친+여친, 여친x치료, 술싸움, 서로 말다툼, 사랑에 빠지고 부모님께 욕설, 친구와 부모에게 욕설, 나쁜 소문, 다리, 바람피우기, 고양이 발로 차고 쥐 해부, 모텔 벽+바닥에 오줌누기… 프라미스 패스 등. 늦게 오는 게 거의 흔한 일이고, 도와달라고 하고 죽어가는 게 도와줘서 고맙다고 하지 않는 태도, 어떻게 하면 좋을까?

솔직히 말하면 그런 말 하면 안 된다는 거 알아
뒤에서 누구와도 말을 해서는 안된다는 것
알면서도 마지막이 될 것 같아서 못 참았어
단 한 번의 사랑으로 지난 8년 동안 너무 많이 아팠을 텐데

다들 안 만나도 괜찮다고 하는 거, 바보 아니야?
제 나름대로 너무 죄송합니다 제가 왜 이러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지루하고 무의미하지만 처음이자 마지막
저도 한번 먹으러 가려고 예약을 해서 마지막으로 보기로 했어요.

인생에서 가장 행복할 때, 가장 성공했을 때
내가 가진 모든 것과 내가 아는 모든 것을 지울 것입니다.

하지만 생각하면 할수록 더 만나서 이야기해야
그런 일이 4명으로 구성된 합리적인 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정말 모르겠고 너무 어려워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내가 힘들었으니까
나를 진정시키기 때문에
그를 해치는 것이 옳습니까?